[KADPR] 2020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Ⅱ발제자 공모 [데이터지능(DI) 시대, 방송광고의 진화:어드레서블 TV광고를 중심으로] |
---|
한국광고홍보학회
조회수 : 819
|
2020-10-09
|
File #1 | [KADPR] 2020 가을철학술대회 특별세션2(코바코)_발제신청서.hwp |
이전글 | [KADPR] 2020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Ⅰ발제자 공모 [인플러언서(1인 미디어)의 규제 및 활성화에 대한 분석과 전망 ] |
---|---|
다음글 | [KADPR] 2020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Ⅲ 발제자 공모 [광고산업 규제 완화 및 제도 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