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세미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6 DIVISION OPUS RALLYⅩ : 광고활용교육의 가치와 발전 방향 광고홍보학회 18-10-22 8
75 LOGOS OPUS WORKSHOPⅢ : 미디어 지형도 변화와 콘텐츠 마케팅 광고홍보학회 18-10-22 8
74 DIVISION OPUS RALLYⅧ : 부산국제광고제 특별세미나 <금융 기업의 공공가치 창출과 … 광고홍보학회 18-08-27 26
73 DIVISION OPUS RALLYⅦ : 한국광고홍보학회/한국행정학회 공동 특별세미나 <성공적인 … 광고홍보학회 18-07-06 37
72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브랜디드 콘텐트(branded content)의 이해와 미… 광고홍보학회 18-07-03 38
71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100세 수명 시대가 다가온다! 시니어 세대의 건… 광고홍보학회 18-07-03 28
70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온라인 광고에 대한 학술적 탐색> 광고홍보학회 18-07-03 27
69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디지털 시대, 정부의 대국민 소통 쌍방 균형 패… 광고홍보학회 18-07-03 28
68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대학원세션> 광고홍보학회 18-07-03 43
67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평창 동계 올림픽과 평화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광고홍보학회 18-07-03 28
66 DIVISION OPUS RALLYⅤ : 기업의 CSR프로그램 진행에서 PR의 의의는 무엇인가? 광고홍보학회 18-04-23 60
65 DIVISION OPUS RALLYⅣ : 평창올림픽 성화봉송과 도시 마케팅 광고홍보학회 18-04-23 49
64 LOGOS OPUS WORKSHOPⅠ : 로고스 오푸스 & 데이터 사이언스 광고홍보학회 18-02-12 94
63 DIVISION OPUS RALLYⅢ : 양면시장환경에서의 온라인산업생태계 발전을 위한 법적,제… 광고홍보학회 18-02-12 97
62 DIVISION OPUS RALLYⅡ : Construal Level Theory (CLT) and Optimal Distance in Use… 광고홍보학회 17-12-21 125
1 [2][3][4][5][6][다음][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