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세미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6 DIVISION OPUS RALLYⅤ : 기업의 CSR프로그램 진행에서 PR의 의의는 무엇인가? 광고홍보학회 18-04-23 11
65 DIVISION OPUS RALLYⅣ : 평창올림픽 성화봉송과 도시 마케팅 광고홍보학회 18-04-23 8
64 LOGOS OPUS WORKSHOPⅠ : 로고스 오푸스 & 데이터 사이언스 광고홍보학회 18-02-12 53
63 DIVISION OPUS RALLYⅢ : 양면시장환경에서의 온라인산업생태계 발전을 위한 법적,제… 광고홍보학회 18-02-12 50
62 DIVISION OPUS RALLYⅡ : Construal Level Theory (CLT) and Optimal Distance in Use… 광고홍보학회 17-12-21 67
61 DIVISION OPUS RALLYⅠ : 온라인광고시장의 공정경쟁질서와 소비자 중소사업자 보호 광고홍보학회 17-12-11 67
60 2017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PR대상 시상식 및 공공PR 특별세미나 광고홍보학회 17-12-05 70
59 제2차 아카데믹투어 10.20-10.21 광고홍보학회 17-10-25 79
58 검색광고 탄생 20주년 기념 특별세미나 광고홍보학회 17-09-22 100
57 1차 아카데믹 투어 - 4차 산업혁명 시대, 우리에게 무슨 의미인가 광고홍보학회 17-04-11 173
56 특별세미나 (2016-11-22) - 지상파방송의 광고총량제 도입 1년, 진단과 평가 그리고 … 광고홍보학회 16-11-28 325
55 2016 정책PR 세미나 (2016-10-28) 광고홍보학회 16-11-23 310
54 특별세미나 (2016-09-29) - 지상파방송의 광고총량제 도입 효과 진단과 현실적 방안 … 광고홍보학회 16-11-23 302
53 한국광고홍보학회·부산국제광고제 특별세미나 (2) 광고홍보학회 15-08-27 1695
52 201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컨퍼런스 (2부) 광고홍보학회 15-08-27 1104
1 [2][3][4][5][다음][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