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세미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74 [KADPR] DIVISION OPUS RALLYⅧ : 부산국제광고제 특별세미나 <금융 기업의 공공가치 … 광고홍보학회 18-08-27 8
73 DIVISION OPUS RALLYⅦ : 한국광고홍보학회/한국행정학회 공동 특별세미나 <성공적인 … 광고홍보학회 18-07-06 17
72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브랜디드 콘텐트(branded content)의 이해와 미… 광고홍보학회 18-07-03 18
71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100세 수명 시대가 다가온다! 시니어 세대의 건… 광고홍보학회 18-07-03 12
70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온라인 광고에 대한 학술적 탐색> 광고홍보학회 18-07-03 12
69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디지털 시대, 정부의 대국민 소통 쌍방 균형 패… 광고홍보학회 18-07-03 11
68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대학원세션> 광고홍보학회 18-07-03 13
67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평창 동계 올림픽과 평화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광고홍보학회 18-07-03 11
66 DIVISION OPUS RALLYⅤ : 기업의 CSR프로그램 진행에서 PR의 의의는 무엇인가? 광고홍보학회 18-04-23 39
65 DIVISION OPUS RALLYⅣ : 평창올림픽 성화봉송과 도시 마케팅 광고홍보학회 18-04-23 34
64 LOGOS OPUS WORKSHOPⅠ : 로고스 오푸스 & 데이터 사이언스 광고홍보학회 18-02-12 77
63 DIVISION OPUS RALLYⅢ : 양면시장환경에서의 온라인산업생태계 발전을 위한 법적,제… 광고홍보학회 18-02-12 81
62 DIVISION OPUS RALLYⅡ : Construal Level Theory (CLT) and Optimal Distance in Use… 광고홍보학회 17-12-21 100
61 DIVISION OPUS RALLYⅠ : 온라인광고시장의 공정경쟁질서와 소비자 중소사업자 보호 광고홍보학회 17-12-11 104
60 2017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PR대상 시상식 및 공공PR 특별세미나 광고홍보학회 17-12-05 108
1 [2][3][4][5][다음][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