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개
한국광고홍보학회는 광고홍보학계 및 업계에 종사하는 회원들 간의 상호교류 및 학술활동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국내 광고홍보산업의 발달과 학문적 성취에 이바지하고자 1998년에 창립되었습니다. 20년에 이르는 본 학회의 성장과정을 통해 수많은 학술사업의 성과와 산학협력의 결실이 맺어졌으며, 연 2회의 정기학술대회를 비롯한 다채로운 학술행사의 개최는 물론, 학계 구성원들의 결속을 도모하는 데 있어서도 구심점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매년 두 개의 한국연구재단 등재지-<한국광고홍보학보>와 <광고연구>-를 정기 발간하고 있으며, 신진학자와 대학원생을 포함한 학문후속세대에 대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명실상부한 국내 커뮤니케이션학계의 대표적인 학회로 자리매김한 만큼, 한국광고홍보학회는 격변하는 시대의 사회적 요구와 순수한 창립이념을 되새기며 학문과 교류를 위한 학회 본연의 사명을 묵묵히 감당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