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정관
1장 총칙 2장 회원 3장 임원 4장 총회 5장 이사회 6장 재산과 회계 7장 학술사업 8장 사무국 9장 보칙 부칙
제36조 (학술지 발간)
1. <한국광고홍보학보>와 <광고연구>를 정기 발간한다.
2. 본 학회가 발간하는 학술지별로 편집위원회를 설치한다.
제37조 (편집위원회)
1. 편집위원회는 회장이 임명하는 편집위원장 및 편집이사와, 편집위원장이 위촉하는 편집위원으로 구성한다.
2. 편집위원장의 임기는 2년이며, 연임할 수 있다.
3. 편집이사와 편집위원의 임기는 1년이며, 연임할 수 있다.
4. 편집위원회는 본 학회가 발행하는 학술지에 게재하고자 하는 논문의 심사, 편집 및 간행에 관한 전반적인 사업을 관장한다.
제38조 (학술행사)
1. 연 2회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
2. 특별세미나 등의 기타 학술행사를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개최한다.
제39조 (학술분과)
1. 정기학술대회의 원활한 진행 및 학문적 논의의 활성화를 위해 복수의 학술분과를 구성하여 운영한다.
2. 각 분과의 분과장은 회장이 위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