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보
「한국광고홍보학보」는 1992년 2월 「한국광고학보」라는 명칭으로 창간하였고, 2004년에 「한국광고홍보학보」로 제호를 변경한 이래 해마다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된 광고홍보학 분야의 우수 논문을 수록하여 연 4회 발간해오고 있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보」는 한국연구재단의 등재학술지이며, 계속평가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유지함으로써 게재논문의 질적 수준과 전문성에 대해 대외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논문투고 논문작성규정 논문심사규정 연구윤리규정 편집위원회
논문투고 한국광고홍보학보 논문투고 안내
투고자격 주저자(제1저자, 교신저자)는 반드시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원이어야 함
연구분야 광고, PR, 미디어, 소비자심리, 마케팅 일반
원고분량 A4 기준 25매 이내, 200자 원고지 기준 150매 이내
투고문의 정지나 편집간사 (010-7303-1201/editing2012@daum.net)
투고방법 온라인투고시스템(JAMS)을 통해 제출 바로가기
투고마감일 및
발간일
(2017년)
구분 19-1호 19-2호 19-3호 19-4호
투고마감일 11/30 02/28 5월말 (별도공지) 08/31
발간일 01/31 04/30 07/31 10/31
웹등록일 02/07 05/07 08/07 11/07
비고     봄철학술대회 특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