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연구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가 1988년 12월에 창간한 「광고연구」는 2009년 공기업선진화방안에 따라 한국광고홍보학회로 발행 및 운영권이 이양되었고, 광고, PR, 미디어 이슈 등을 다루는 우수한 논문을 선정하여 연 4회 발간해오고 왔습니다. 「광고연구」는 광고학 분야에서 최초로 2002년 1월 한국학술진흥재단(한국연구재단의 전신)의 등재학술지로 선정되었으며, 계속평가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유지함으로써 게재논문의 질적 수준과 전문성에 대해 대외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논문투고 논문작성규정 논문심사규정 연구윤리규정 편집위원회
논문투고 광고연구 논문투고 안내
투고자격 주저자(제1저자, 교신저자)는 반드시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원이어야 함
연구분야 광고, PR, 미디어, 소비자심리, 마케팅 일반
원고분량 A4 기준 25매 이내, 200자 원고지 기준 150매 이내
투고문의 변혜민 편집간사 (010-3543-3509/kadpr2012@daum.net)
투고방법 온라인투고시스템(JAMS)을 통해 제출 바로가기
투고마감일 및
발간일
(2017년)
구분 112호 113호 114호 115호
투고마감일 01/31 04/30 07/31 10/31
발간일 03/31 06/30 09/30 12/31
웹등록일 04/07 07/07 10/07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