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연구회
회원들의 학술활동 및 정기학술대회의 구성을 연구분야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원하기 위해 10개의 학술연구회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소규모 연구회의 출범과 함께 각 학술연구회의 산하에 해당 학술영역과 관련된 연구회를 배속시켰으며, 이에 따라 한국광고홍보학회는 조직위계상 '학회집행부-학술연구회-연구회'의 체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모든 학술연구회장은 당연직 일반이사로 집행부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학술연구회 및 학술연구회장 (2018)
학술연구회 학술연구회장 이메일
IMC 연구회 전종우 (단국대) jwjun@dankook.ac.kr
광고매체 연구회 김효규 (동국대) hgkim@dongguk.edu
소비자심리 연구회 성용준 (고려대) sungyj@korea.ac.kr
기업PR 연구회 김수연 (서강대) sooyk@sogang.ac.kr
공공PR 연구회 정원준 (수원대) wjchun1@hotmail.com
소셜미디어 연구회 이진균 (홍익대) feature94@hongik.ac.kr
제도정책 연구회 홍문기 (한세대) hmoonki@gmail.com
크리에이티브 및 비평 연구회 정승혜 (서울여대) tanky27@naver.com
헬스커뮤니케이션 연구회 유현재 (서강대) bus89@sogang.ac.kr
대학원 연구회 문장호 (숙명여대) jaymoon@sm.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