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분과
회원들의 학술활동 및 정기학술대회의 구성을 연구분야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원하기 위해 10개의 학술분과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소규모 연구회의 출범과 함께 각 학술분과의 산하에 해당 학술영역과 관련된 연구회를 배속시켰으며, 이에 따라 한국광고홍보학회는 조직위계상 '학회집행부-학술분과-연구회'의 체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모든 학술분과장은 당연직 연구이사로 집행부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학술분과 및 학술분과장 (2017)
학술분과 학술분과장 이메일
IMC 분과 전종우 (단국대) jwjun@dankook.ac.kr
광고매체 분과 김효규 (동국대) hgkim@dongguk.edu
소비자심리 분과 성용준 (고려대) sungyj@korea.ac.kr
기업PR 분과 김수연 (서강대) sooyk@sogang.ac.kr
공공PR 분과 최홍림 (선문대) chl1214@gmail.com
소셜미디어 분과 이진균 (홍익대) feature94@hongik.ac.kr
제도정책 분과 홍문기 (남서울대) hmoonki@gmail.com
크리에이티브 및 비평 분과 정승혜 (서울여대) tanky27@naver.com
헬스커뮤니케이션 분과 유현재 (서강대) bus89@sogang.ac.kr
대학원 분과 이미나 (국민대) leemi2@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