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에서 제공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회비납부
관리자
FACEBOOK
학회소개
KADPR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학회연혁
역대 회장
집행부
학회 정관
학회 CI
찾아오시는길
학회 저널
학술지
한국광고홍보학보
광고연구
논문투고 바로가기
논문검색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갤러리
유관기관 링크
학술대회
2024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참가등록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세미나 및 연구활동
특별세미나
AdPR 써밋
연구분과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역대 수상자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회비납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정보수정
번역
에서 제공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회비납부
관리자
FACEBOOK
학회소개
KADPR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학회연혁
역대 회장
집행부
학회 정관
학회 CI
찾아오시는길
학회 저널
학술지
한국광고홍보학보
광고연구
논문투고 바로가기
논문검색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갤러리
유관기관 링크
학술대회
2024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참가등록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세미나 및 연구활동
특별세미나
AdPR 써밋
연구분과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역대 수상자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회비납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정보수정
학술대회
학술대회 논문집
학술대회
2024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참가등록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KADPR] 2024 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II 발제자 공모(디지털 시대의 방송광고 산업 활성화 전략)
조회수 : 292
게시일 : 2024-04-16
첨부파일
[KADPR] 2024 봄철학술대회 특별세션II 발제신청서.hwp
이전글
[KADPR] 2024 봄철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I 발제자 공모(디지털 옥외광고 그리고 인공지능)
다음글
[KADPR] 2024 봄철 정기학술대회 참가신청 연장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