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광고홍보학보
「한국광고홍보학보」는 1992년 2월 「한국광고학보」라는 명칭으로 창간하였고, 2004년에 「한국광고홍보학보」로 제호를 변경한 이래 해마다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된 광고홍보학 분야의 우수 논문을 수록하여 연 4회 발간해오고 있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보」는 한국연구재단의 등재학술지이며, 계속평가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유지함으로써 게재논문의 질적 수준과 전문성에 대해 대외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
광고연구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가 1988년 12월에 창간한 「광고연구」는 2009년 공기업선진화방안에 따라 한국광고홍보학회로 발행 및 운영권이 이양되었고, 광고, PR, 미디어 이슈 등을 다루는 우수한 논문을 선정하여 연 4회 발간해오고 왔습니다.
「광고연구」는 광고학 분야에서 최초로 2002년 1월 한국학술진흥재단(한국연구재단의 전신)의 등재학술지로 선정되었으며, 계속평가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유지함으로써 게재논문의 질적 수준과 전문성에 대해 대외적인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