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SSIONATE and INSPIRING
- KOREAN ASSOCIATION of AD & PR
SINCE 1998
학술연구회
회원들의 학술활동 및 정기학술대회의 구성을 연구분야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원하기 위해 10개의 연구분과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소규모 연구회의 출범과 함께 각 학술연구회의 산하에 해당 학술영역과 관련된 연구회를 배속시켰으며, 이에 따라 한국광고홍보학회는 조직위계상 '학회집행부-연구분과-연구회'의 체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모든 학술연구회장은 당연직 일반이사로 집행부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학술연구회 및 학술연구회장 (2024)
연구분과 | 연구분과장 | 이메일 |
---|---|---|
공공PR | 정원준(수원대) | wjchun1@hotmail.com |
광고 실무/크리에이티브 | 조재영(청운대) | jyungcho@chungwoon.ac.kr |
광고와 뉴미디어 | 김유정(건국대) | ykim@konkuk.ac.kr |
기업PR | 김수연(서강대) | sooyk@sogang.ac.kr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전종우(단국대) | jwjun@dankook.ac.kr |
소비자심리 | 안희경(한양대) | hkahn@hanyang.ac.kr |
제도정책 | 홍문기(한세대) | hmoonki@hansei.ac.kr |
헬스커뮤니케이션 | 오현정(한양대) | hyunjungoh@hanyang.ac.kr |
대학원 | 이성미(한신대) | leesm@hs.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