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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옥외광고센터]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공고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57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공고 안내
 

한국옥외광고센터에서는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의 현재까지 사업진단 및 향후 다각
적인  사업 개편안 모색을 위한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   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 니다 .

 
1   연구 개요
❍  과 업 명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35 ( 약  4.5 개월 )
❍  연구범위 :  광고사업 환경분석 성과평가 사업방식 개선 사업성 제고 제도개선 사항 및 기대효과 분석 제시
❍  용역금액  : 50,000 천원 (VAT  포함 )
❍  계약방식 :  조달청 지정정보처리장치 이용 공개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2   연구 세부내용

[
광고시장 환경분석 ]
  경기침체 속 전통미디어 광고 수익률 하락세와 뉴미디어 광고시장 성장 상황에서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SWOT  분석
  국내 외 전통미디어의 광고수익 향상을 위한 노력 및 성공사례 조사
국내 지하철 · 버스 광고 등 옥외매체의 광고사업 활성화 위한 제도개선 사례 해외 빌보드 사업 판매 촉진 트랜드 등

[ 성과평가 ]
  2009 년  1 차 사업부터 현재  5 차 사업까지 기금조성 사업  성과평가
정량적 평가인 재무분석 자치단체 정비사업 · 국제행사 지원에 대한 성과분석 등

[ 사업방식 개선 및 광고물 규제완화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효과성 제고 위한 사업 및 제도개선 방안 제시
( 사업운영 방식 )  권역 수 사업기간 사업자 선정방식 광고물 운영 관리 ( 허가 ,  토지임대 안전관리 등 ),  묶음판매  등 기타 필요한 사항
( 광고물의 디지털화 )  기금사업 디지털화 및 운영 방안 광고 콘텐츠 송출 방법 디지털 광고물  표시 방법 광고물 형태 디지털화 수량 등
( 아날로그 광고물 사업성 제고 )  아날로그  광고물 판매 제고 방안 광고물 형태 및 표시방법 개선 방안
( 신매체 신사업 · 신매체 형태 및 설치 위치 제안
※  광고주  및 매체사 선호도 조사 등 포함

[ 제도개선 사항 및 기대효과 ]
( 제도개선 )  매체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도개선 사항 정리
-  ( 기대효과 )  제도개선에 따른 여러측면 ( 사업참여자 참여율 광고료 등 ) 의 변화 양상 분석

 
3   지원방법 및 향후일정()
❍  제출방법 :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공개입찰
  제출서류 :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  향후일정 :  사전규격공개 · 입찰공고 (4 24 ➛  규격입찰서 평가 (4 4 ➛  계약체결 (5 1 ➛  연구추진 (8 월 중순 )
※  상기 일정은 계약 진행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문 의 처 :  연구조사부 박정선 수석연구원
 첨부파일
붙임1.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 입찰공고서.hwp
붙임2.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 제안요청서.hwp
붙임3.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 공고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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