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소식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한국옥외광고센터]2024년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 학술연구 연구자 모집공고

조회수 : 137

 

2024년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 학술연구 모집 공고

한국옥외광고센터에서는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규제혁신을 위해 옥외광고 
학술연구를 추진하고 있으며모집공고를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


1   지원 분야
  한국옥외광고센터가 지정한 연구과제  4 건 중 연구자가  선택하여 지원
지정과제 ❶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신규매체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❷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의 공익적 역할에 대한 인식 조사 및 홍보 전략
❸ 올림픽대로 기금조성용 지주이용간판 디지털 Zone 활성화 전략
자유과제 ❹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규제개선을 위한 연구과제 연구자 제안
※  지정과제 연구제안서 선정평가 결과 평균  80 점에 도달하지 못하거나 특정 지정과제에 지원자가 없을 경우 자유과제 연구계획서 평가에서  80 점 이상 획득한 자유과제  1 건을 추가선정 가능 ( 자유과제 최대  2 건 지원 )


2   지원자격 및 지원내용
  책임연구원 :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로 최근  4 (2020.6.1.  이후 )  이내  옥외광고 및 유관분야 연구실적이  200%  이상인 자
  공동연구원  :  해당 분야 박사과정 이상인 자 ( 휴학생 수료생 포함 )
  보조연구원  :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인 자
※  인원제한  :  1 과제당  2 명 이상  3 명 이하 단독 연구 불가
 
 첨부파일
2024년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 학술연구 모집 공고.hw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