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에서 제공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회비납부
관리자
FACEBOOK
학회소개
KADPR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학회연혁
역대 회장
집행부
학회 정관
학회 CI
찾아오시는길
학회 저널
학술지
한국광고홍보학보
광고연구
논문투고 바로가기
논문검색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갤러리
유관기관 링크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학술대회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세미나 및 연구활동
특별세미나
Global Conference on AD&PR 사전등록
등록비 결제
대한민국 공공 PR대상 · ADPR SUMMIT
참가등록
참가등록 확인 및 수정
참가비 납부
공모 제출
공모 제출 확인 및 수정
출품비 납부
대학생 PR- competition
예선 신청서 접수
연구분과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역대 수상자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회비납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정보수정
번역
에서 제공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회비납부
관리자
FACEBOOK
학회소개
KADPR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학회연혁
역대 회장
집행부
학회 정관
학회 CI
찾아오시는길
학회 저널
학술지
한국광고홍보학보
광고연구
논문투고 바로가기
논문검색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갤러리
유관기관 링크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학술대회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세미나 및 연구활동
특별세미나
Global Conference on AD&PR 사전등록
등록비 결제
대한민국 공공 PR대상 · ADPR SUMMIT
참가등록
참가등록 확인 및 수정
참가비 납부
공모 제출
공모 제출 확인 및 수정
출품비 납부
대학생 PR- competition
예선 신청서 접수
연구분과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역대 수상자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회비납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정보수정
seminar
seminar
2008년 5월 특별세미나 크로스미디어 광고매체로서 케이블TV의 영향력 - 박종민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579
게시일 : 2008-05-25
크로스미디어 광고매체로서 케이블TV의 영향력
박 종 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이전글
2008년 5월 특별세미나 디지털 다매체시대의 케이블TV광고의 유용성 평가 - 김 영 국장
다음글
2008년 5월 특별세미나 케이블TV시청률의 합리적 측정과 과제 - 정용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