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주제] 국내 광고시장 현황
사회: 윤선길 (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교수)
발표: 심성욱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토론: 이종민 (국민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교수)
유현재 (서강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
[제2주제] 24시간 전일제 종일방송시대의 방송광고 환경의 변화와 전망
사회: 최양호 (조선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발표: 홍문기 (한세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교수)
토론: 박석철 (SBS기획실 전문위원)
이귀옥 (세종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제3주제] 광고 시장 활성화를 위한 법규제 개선방안
: 의료 광고를 중심으로
사회: 강승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정보학과 교수)
발표: 조재영 (청운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토론: 김희정 (제주대학교 언론홍보학과 교수)
오창우 (계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