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문 철 수 (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교수)
1. 국내 스포츠마케팅 현황과 광고홍보영역에서의 연구과제
발표 : 이 정 교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 교수)
임 우 택 (브리온스포츠마케팅그룹 대표이사)
토론 : 성 용 준 (Southern Methodist University 교수)
2. 스포츠 마케팅 PR 사례
: 나이키의 2012 남아공월드컵 PR 캠페인
발표 : 김 동 주 (KPR 스포츠마케팅팀 팀장)
토론 : 한 규 훈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교수)
3. 미국 스포츠마케팅 사례와 연구동향
발표 : 김 주 영 (University of Georgia 교수)
토론 : 윤 태 웅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