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주제. 디지털광고의 개념과 정의: 탐색적 고찰
발표: 최영균 교수(동국대 광고홍보학과)
제2주제. 광고산업을 위한 새로운 기회, 디지털광고 전문인력 육성 방안
발표: 진용주 교수(계명대 광고홍보학과), 오세성 박사(KOBACO)
제3주제. <스마트광고 PD 스쿨>의 성과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추진 방향
발표: 박종구 박사(KOBACO)
제4주제. 산학협력 연구사례: 콘텐츠 마케팅
발표: 성용준 교수(고려대 심리학과)
제1주제. 디지털광고의 개념과 정의: 탐색적 고찰
발표: 최영균 교수(동국대 광고홍보학과)
제2주제. 광고산업을 위한 새로운 기회, 디지털광고 전문인력 육성 방안
발표: 진용주 교수(계명대 광고홍보학과), 오세성 박사(KOBACO)
제3주제. <스마트광고 PD 스쿨>의 성과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추진 방향
발표: 박종구 박사(KOBACO)
제4주제. 산학협력 연구사례: 콘텐츠 마케팅
발표: 성용준 교수(고려대 심리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