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에서 제공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회비납부
관리자
FACEBOOK
학회소개
KADPR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학회연혁
역대 회장
집행부
학회 정관
학회 CI
찾아오시는길
학회 저널
학술지
한국광고홍보학보
광고연구
논문투고 바로가기
논문검색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갤러리
유관기관 링크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학술대회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세미나 및 연구활동
특별세미나
Global Conference on AD&PR 사전등록
등록비 결제
대한민국 공공 PR대상
참가등록
참가비 납부
공모 제출
공모 제출 확인 및 수정
출품비 납부
연구분과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역대 수상자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회비납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정보수정
번역
에서 제공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회비납부
관리자
FACEBOOK
학회소개
KADPR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학회연혁
역대 회장
집행부
학회 정관
학회 CI
찾아오시는길
학회 저널
학술지
한국광고홍보학보
광고연구
논문투고 바로가기
논문검색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갤러리
유관기관 링크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학술대회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세미나 및 연구활동
특별세미나
Global Conference on AD&PR 사전등록
등록비 결제
대한민국 공공 PR대상
참가등록
참가비 납부
공모 제출
공모 제출 확인 및 수정
출품비 납부
연구분과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역대 수상자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회비납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정보수정
seminar
seminar
1차 아카데믹 투어 - 4차 산업혁명 시대, 우리에게 무슨 의미인가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359
게시일 : 2017-04-11
2017년 4월 7일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아트홀에서 진행된 세미나 자료입니다.
발표자: 김석 대표 (프래인앤리)
첨부파일
3667499309_fCYq62hv_ED959CEAB5ADEAB491EAB3A0ED998DEBB3B4ED9599ED9A8C_4ECB0A8EC82B0EC9785ED9881EBAA85_EAB980EC849D_170404.pdf
이전글
특별세미나 (2016-11-22) - 지상파방송의 광고총량제 도입 1년, 진단과 평가 그리고 과제
다음글
검색광고 탄생 20주년 기념 특별세미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