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에서 제공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회비납부
관리자
FACEBOOK
학회소개
KADPR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학회연혁
역대 회장
집행부
학회 정관
학회 CI
찾아오시는길
학회 저널
학술지
한국광고홍보학보
광고연구
논문투고 바로가기
논문검색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갤러리
유관기관 링크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학술대회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세미나 및 연구활동
특별세미나
Global Conference on AD&PR 사전등록
등록비 결제
대한민국 공공 PR대상
참가등록
참가비 납부
공모 제출
공모 제출 확인 및 수정
출품비 납부
연구분과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역대 수상자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회비납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정보수정
번역
에서 제공
홈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마이페이지
회비납부
관리자
FACEBOOK
학회소개
KADPR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학회연혁
역대 회장
집행부
학회 정관
학회 CI
찾아오시는길
학회 저널
학술지
한국광고홍보학보
광고연구
논문투고 바로가기
논문검색
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회원 소식 및 외부 공지사항
갤러리
유관기관 링크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학술대회
정기학술대회
공지사항
등록비 결제
학술대회 논문집
지난 학술대회
세미나 및 연구활동
특별세미나
Global Conference on AD&PR 사전등록
등록비 결제
대한민국 공공 PR대상
참가등록
참가비 납부
공모 제출
공모 제출 확인 및 수정
출품비 납부
연구분과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지속가능 브랜드 | 기업 대상
역대 수상자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회비납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정보수정
seminar
seminar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브랜디드 콘텐트(branded content)의 이해와 미래>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637
게시일 : 2018-07-03
특별세션 "브랜디드 콘텐트(branded content)의 이해와 미래"
후원: 한국언론진흥재단
장소: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일시: 2018. 6. 28 (목)
이전글
2018 창립 20주년 학술대회 특별세션 <100세 수명 시대가 다가온다! 시니어 세대의 건강한 삶의 질을 위한 소통과 사회 시스템은 준비되어 있는가?>
다음글
DIVISION OPUS RALLYⅦ : 한국광고홍보학회/한국행정학회 공동 특별세미나 <성공적인 공공가치 구현을 위한 공공커뮤니케이션 전략>
목록